뉴스
|08 January 2025

펠로우

엔지니어링 펠로우 및 이전 엔지니어 호주 태즈매니아 사장 Mike SylvesterFIEAust CPEng EngExec가 올해 3월부터 Tasmanian Irrigation의 새로운 CEO로 임명되었습니다.

마이크는 중요한 자본 작업 프로그램을 감독하여 관개 시설과 주 및 연방 정부가 자금을 지원하는 인프라 프로젝트를 통해 Tasmanian Irrigation의 자산 포트폴리오를 약 9억 달러로 늘릴 것입니다. 이러한 민관 파트너십 프로젝트는 2050년까지 태즈매니아 농업 부문의 농장 수취 가치를 연간 100억 달러로 높이려는 주 정부의 목표에 기여합니다.

토목 기술자인 Mike는 호주 및 해외에서 근무하면서 25년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는 또한 2013/14년에 Tasmanian 회장을 역임하고 National College of Civil Engineers 및 Young Engineers Australia National Committee의 회원으로 Engineers Australia에 깊이 관여했습니다.

임명 당시 Mike는 관개 농업이 잠재력을 번영으로 바꾸는 혁신적인 역할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물에 대한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접근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에 이 역할을 맡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Engineers Australia Tasmania의 총괄 관리자인 Joanne Moses는 엔지니어가 이렇게 영향력 있는 조직을 이끌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은 많은 분야에서 매우 중요하며 Mike와 같은 저명한 엔지니어가 주요 인프라 사업을 이끌도록 임명되는 것을 보는 것은 고무적입니다.  태즈매니아 지역사회에 경제적, 사회적 결과를 제공한 그의 경험으로 인해 Mike는 태즈매니아 관개에 있어 올바른 선택이 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 성과를 달성한 마이크를 축하합니다.

Mike의 약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태즈메이니아 관개 웹사이트.